대학생 레포트 꿀팁 레포트 작성에 유용한 사이트 2021 최신

대학생이 지나칠 수 없는 큰 시련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레포트 제출입니다. 아마도 과와 상관없이 레포트 제출은 가장 큰 시련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공감하시죠? 레포트 제출에 참고할만한 유용한 정보들은 어디 있을까요? A+ 학점 받는 대학생 레포트 꿀팁! 유용한 사이트를 정리해봤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모두들 A+ 받읍시다!

대학생 레포트 꿀팁

대학생 레포트 꿀팁 : 유용한 사이트 총정리

대학생 레포트 꿀팁이 모여있는 사이트 총정리! 다양한 통계자료로 레포트의 퀄리티를 다양한 이미지와 템플릿으로 감각적인 레포트로 제출 해보세요!

이미지 참고 사이트

✅픽사베이

저작권 걱정없이 무료 이미지, 벡터이미지, 동영상까지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 최대 장점은 한글 검색까지 지원합니다. 유사 사이트로는 🔗Unsplash 🔗Pexels 이 있습니다.

🔗픽사베이 링크

✅핀터레스트

디자인 하는사람이라면 한번쯤을 들어봤을 사이트 입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색상의 사진들을 볼 수 있기때문에 디자인과라면 기본적으로 참고 해보시길 바랍니다. 검색어와 관련된 이미지가 무한으로 나옵니다!

🔗터레스트 링크

✅플랫티콘

과제에 사용하기 좋은 아이콘을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글보다 아이콘 하나가 의사 전달에 좋습니다.

🔗플랫티콘 링크

자료 참고 사이트

✅국가통계포털

국내·해외의 여러분야의 통계자료를 볼수 있는 사이트로 종류별로 통계자로를 수집하기 좋은사이트로 다양한 과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통계포털 링크

✅한국갤럽조사연구소

전문적으로 조사를 연구소로 다양한 지표들과 사회 여론조사, 생활 분야까지 다양한 분야의 조사를 통한 통계자료를 참고 할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한국갤럽조사연구소 링크

✅학술연구정보서비스

한국교육 학술정보원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로 다양한 분야의 학위 논문 및 강의 자료 등이 있는 사이트로 레포트 작성 시 참고할만한 자료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학술연구정보서비스 링크

✅페이퍼서치

논문 검색 사이트로 페이퍼서치에 읽고 싶은 분야의 논문을 키워드로 검색하면 수많은 논문들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페이퍼서치 링크

이미지 편집 사이트

✅픽슬러

급하게 이미지 편집을 하고 싶은데 포토샵이 없을때 포토샵 기능을 간단하게 웹사이트에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픽슬러 링크

✅포토스케이프

간단한 이미지 편집은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좋습니다 .가볍고 일괄 편집기능을 통해서 손쉽게 이미지를 편집 할 수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 링크

PPT 템플릿 사이트

✅Canva

웹에서 간단하게 PPT를 디자인 할 수 있고, 수많은 PPT 템플릿 예시를 통해 템플릿 선택에 좋습니다.

🔗Canva 링크

✅슬라이드 쉐어

다양한 PPT 템플릿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수 있습니다. 수많은 PPT 템플릿 예시를 통해 템플릿 선택에 도움을 줍니다.

🔗슬라이드 쉐어 링크

문서 편집 사이트

✅오픈오피스

MS 오피스 프로그램이 컴퓨터에 없다면 오픈 오피스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픈오피스 링크

✅폴라리스 오피스

마이크로 소프트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어도브 PDF, 한글 문서 까지 편집이 호환되는 프로그램입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링크

✅미리캔버스

무료로 PPT를 제작할 수 있는 사이트로 다양한 디자인 요소들을 제공해주고 손쉽게 PPT 제작을 할 수 있습니다.

🔗미리캔버스 링크


대학생 레포트 꿀팁! 레포트 작성시 꿀같이 이용 할 수있는 사이트 목록입니다. 더 도움이 되는 사이트가 있으면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슬기로운 대학생활도 청년뉴스에서 함께하세요!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