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차 자취생이 추천하는 가성비 가구 브랜드 TOP7

자취 10년차가 추천해주는 갓성비 가구 브랜드 TOP7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풀옵션 원룸을 들어가도 꼭 추가적으로 필요한 가구들이 있지요! 하지만 1~2년만 쓸건데 비싼 브랜드는 못쓰겠고 그럴때 저렴히 구매가능한 저가 가구브랜드 오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매 전에 상품의 평점과 리뷰를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가성비 가구 브랜드 TOP7

가성비 가구 브랜드 TOP7

소프시스

2~6만원대의 부담없는 가격과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원룸용 책상으로 가장 많이 구매하는 가구 브랜드로 반조립 상태로 구입하여 간단한 공구만으로 손쉽게 조립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표적으로 책상과 책장을 많이 구매합니다. 갓성비 책상으로 조립도 쉽고 꽤 튼튼합니다. 1~2년 단기적으로 사용한다면 강력추천하는 브랜드입니다.

✅대표상품 : 원룸용 책상, 책장

마켓비

소프시스와 더불어 가성비하면 빠질 수 없는 브랜드로 대표상품으로는 알록달록한 철제선반이나 철제 서랍장을 추천드립니다. 심플한 디자인에 감각적인 컬러로 자취방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꿔줍니다. 반조립 상태로 배송되어 간단하게 조립이 가능합니다. 가성비 철제선반으로 물건 정리 추천드려요!

✅대표상품 : 철제선반, 철제서랍장

벤트리

원목 가구가 필요하다면 답은 벤트리에 있습니다. 대표상품인 5만원대에 원목 거실테이블로 집안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바꾸실수 있습니다. 고무나무 자체의 패턴인 나뭇결이 섬세하게 살아 있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친환경 소재로 재료 본질의 매력을 충분히 살린 제품입니다. 완제품으로 배송되며, 원목디자인을 좋아하신다면 강력추천합니다.

✅대표상품 : 원목 테이블

하우스레시피

생활 수납 공간이 모자르다면 하우스레시피를 주목하세요. 메탈행거는 물론, 도어박스, 리빙박스 등 다양한 수납 가구를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미니멀하고 깔끔한 컬러로 실용성과 디자인 둘다 잡으세요! 간단한 조립으로 완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바퀴 달린 행거로 수납 추천드립니다.

대표상품 : 메탈행거, 리빙박스

블루밍 홈

1인용 소파베드가 필요하다면 블루밍홈을 추천드려요. 소파베드는 사용해보시면 실용성이 좋다는걸 아실거에요. 의자, 침대, 등기대는 소파로 3단변신이 가능해 손님이 왔을때 사용하기 좋습니다. 컬러도 선택폭이 넓어서 취향껏 고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가죽재질로 푹신푹신하고 활용감이 좋아서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대표상품 : 소파베드

이케아

조립 가구의 인기를 끌고온 브랜드로 모르는분들이 없다는 그 유명한 갓성비 브랜드 이케아 입니다. 이케아는 우리나라에 들어와서 매출도 상당량 올랐죠. 이케아 매장에 손님들이 너무 많드라구요. 가격이 우리나라 들어와서 소폭 올랐지만 기존의 가구 시장에 가격대보단 저렴해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쿠팡에서도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사실! 대표상품으로는 보조테이블, 철제 선반을 추천드립니다.

대표상품 : 보조테이블, 철제선반

파로마

예전에 가구로 유명했던 브랜드죠! ‘파로마’입니다. 대표상품으로는 원목화장대가 있는데요. 10만원 이내에 가격대로 그보다 저가로 나온 제품들은 튼튼하지 못해 10만원대 화장대를 추천드렸습니다. 넓고 튼튼한 원목다리로 화장대의 안정감이 좋고 심플한 컬러의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에 모난곳 없이 어디든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다른 가구보다 다소 조립이 어렵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대표상품 : 원목화장대


오늘은 자취방 원룸용 가성비 가구 브랜드 TOP7을 알아봤는데요. 아무래도 단기적으로 1~2년정도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고가의 가구를 구매 않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다년간 자취방 이사경험으로 볼때 가구를 이삿짐으로 챙겨 다니기 어렵습니다.

🔗슬기로운 자취생활 필수템 7가지

“제휴활동으로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